본문 바로가기

요리와 건강

이디야 블루머그 사은품 개업선물 리뷰 너무 예쁘다

집 근처에 문을 연 이디야 카페에서 개업선물을
주었어요!!
저희동네에서는 13,000원 이상 구매하면 주는 것 같아요!!

짙은 블루컬러에 내부는 아이보리컬러
그리고 전면에 이디야커피라고 적혀있답니다💙

포장 패키지

 

오픈하면 블루머그가..!
짜잔~이쁘죠?!

 

전 블루머그 두잔째에요!!ㅎㅎ

커피랑 베이커리가 넘 맛있어서
자주 먹다보니 2개가 모였네요ㅎㅎ

넓은 스프컵 같아요
머그컵보다 옆으로 넓고 커요
그래서 시리얼, 요거트, 스프 먹기 딱이에요!!
급 보노 스프가 생각나네요
여기다 먹음 딱일듯ㅎㅎ

근처에 개업한 이디야가 있다면
이벤트를 하는지 눈여겨 보시길!💙

그럼 이만 뿅!!

로그인 없이 누르는 왼쪽 아래 하트 클릭
잊지 마세용🍓