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요리와 건강

[잠실/올림픽공원카페] 아티제 스트로베리 요거트 스무디 가격/스트로베리 우유 연유 크림 브레드 강추

아티제는 매년 이맘때 쯤 스트로베리 시즌인데요🍓
그래서 제가 넘넘 사랑하는 🍓스트로베리 음료와 빵을 먹어보았습니다

몽촌토성역/올림픽공원 정문 바로 옆에 있어서
산책하고 가기에도 넘 좋은 위치에요👍

평소에는 직접가는데 요즘엔 배민으로 시켜먹구 있어욤ㅎㅎ

5월 31일까지 판매하니까 딸기 좋아하시는 분들은
꼭 이 달 안에 드셔보세요☺️

 

픽 유어 스트로베리🍓음료🍓
픽 유어 스트로베리🍓브레드🍓

 

제가 스트로베리와 요거트를 좋아하는데
딱 스트로베리 요거트 스무디가 있더라구요!ㅎㅎ
근데 얼음많은 넘 차가운 스무디는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고민하다가 아티제의 퀄리티를 믿고 주문했답니다!

🍓스트로베리 요거트 스무디 6,800원
🍓스트로베리 우유 연유 크림 브레드 4,800원

다행히 아티제 스무디는 은은하게 곱게 간 얼음이 적당히 들어가있어서 많이 차갑지 않고 시원하게 마실 수 있었어요!🍓👍

 

 

 

스트로베리 연유 크림 바게트도 비쥬얼에 반해서
바로 픽! 했는데
역시 맛있었어요🍓🍓

크림조차 딸기+연유 크림이라 상큼 달달 폭신했어요ㅎㅎ
그리고 큰 딸기가 많이 들어가 있어서 만족했답니다!

 

 

 

그리고 스무디에는 보이시나요? 딸기 한개가 제일 위에 올려져 있었어요😘🍓

아 그리고 500원 추가하시면 사이즈업 가능하답니다!!

이왕이면 500원 추가하고 많이 먹는게 더 만족스러울거 같아요

저는 기본으로 마셨는데 좀 부족하게 느껴졌어욤ㅎㅎ

아티제 딸기 시즌 음료와 빵 꼭 드셔보세요🍓🍓🍓🍓🍓🍓🍓🍓🍓🍓🍓🍓🍓🍓🍓🍓🍓🍓

로그인하지 않아도 누룰 수 있는 아래의 ❤️하트❤️ 꾹 눌러주세요😻