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요리와 건강

[공차] 제주 유기농 그린티 스무디+펄 가격 망고 요구르트 / 5월 망고 요구르트 신메뉴 이벤트

여름처럼 더워져서 그런지 요즘 시원한 음료가 땡겨요
제가 공차를 좋아하는데 배민으로 시켜서 먹은 메뉴를 추천해 드릴께요 👍💕
제가 추천하는 메뉴는 아래와 같습니당😻

제주 그린티 스무디 : 5,300원 (펄추가: +500원)
망고 요구르트: 5,000원 (화이트펄 세트: +200원)

 

 

제주 유기농 그린티 스무디는 제주 유기농 그린티로 만든 스무디고 당도랑 얼음양 조절은 되지 않아요~
여기에 펄을 추가해서 먹으면 더욱 맛있답니다!
단 맛은 30정도 되는 것 같고요 녹차맛이 진하게 나요
여기에서 꿀팁은 진하게 만들어달라고 얘기하면 더 깊은 녹차맛을 즐기실 수 있답니다💕
그리고 사이즈도 라지사이즈라서 처음엔 스무디의 얼음을 즐기다가 나중에 조금 녹으면 그린티라떼처럼 마실 수 있어요!
그리고 위에 밀크폼이 기본으로 들어가있는데 쫀쫀하고 부드럽고 달고 짭짤해서 넘 맛있어요👍
저는 이거먼저 스트로우로 먹는 편이에요 ㅎㅎ

 

공차 제주 그린티 스무디 L

 

 

망고 요구르트는 당도 30% 얼음 보통으로 해서 주문했는데요
너무 단거는 부담스럽고 단맛이 아얘 없는 건 싫으신 분들은 30%하면 적당해요 50%부터는 단맛이 좀 있습니다
망고 요구르트는 상큼하고 시원 달달해서 기분 전환에 좋아요!

 

망고 요구르트 L

 

 

 

제주 유기농 그린티 스무디 with 펄
상큼한 망고 요구르트

 

날씨가 많이 더워졌는데 공차로 기분 전환하세요🍓

망고 공차 신메뉴도 소개해드릴께욤~
카톡 선물하기 할인도하니 이용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
와..저 망고랑 요구르트 진짜 좋아하는데 다 마셔보고싶네요 언제 신메뉴 나왔지?ㅎㅎ
요즘 공차 열일하는 것 같아요
신메뉴 자주나오네요!

 

 

그럼 저는 이만 뿅!

로그인 안하셔도 누를 수 있는 아래의 하트 한번씩만 클릭해주세요(❁´◡`❁)

감사합니다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