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요리와 건강

[이디야] 오리진 쉐이크 가격-카페인없는 청소년, 어린이 카페 음료, 밀크쉐이크

더운 여름으로 가는 길목🍓
청소년, 어린이들과 어린이날, 휴일을 맞아 외출 많이 하실텐데요🥰

카페에 가면 카페인 음료가 많아서 난감하시죠🧐


카페인 없이 우유 그대로의 부드러운 맛을 느낄 수 있는 이디야 오리진 쉐이크 추천드려요👍💕

이디야 오리진 쉐이크 가격:  4,300원 


어랏?! 이거이거~~어렸을때 맥도날드에서 마시던 밀쉐가 떠오릅니당ㅎㅎ

여름에 저녁에 커피가 부담스러울때 시원하게 먹기에도 Good! 이에요ㅎㅎ

 

영롱한 자태의 이디야 오리진 쉐이크

 

 

제가 오늘 먹어보았는데 어떤 맛인지 알려드릴께요😆
곱게 갈린 얼음으로 너무 차갑지 않고 시~원해요!
가끔 너무 차가운 쉐이크나 스무디 마시면 머리가 띵~할때가 있는데 이디야 오리진 쉐이크는 차갑지 않고 시원해요!❄️

맛은 진한 우유의 고소한 맛과 은은한 단 맛이 느껴지는데 인공적인 맛이 아니에요ㅎㅎ

처음에 마시자마자 오 맛있다!! 이런 생각이 들었구

마시면서 살짝 녹은 얼음이 음료와 어우러져서 또 색다른 맛이 나네요!

이것이 1석2조?!ㅎㅎ

 

 

이디야 오리진쉐이크 영양성분


더운날 나들이 하면서 한잔씩 마시기 딱 좋은 음료라고 생각합니당!(*^▽^*)

 

 

쉐이크 3종 세트

 

뽀얀 흰색이 파랑색 이디야 로고랑 어우러져서 넘 이쁘고 시원하네요💙

이디야 오리진 쉐이크 별 ⭐️⭐️⭐️⭐️ 4개

또 시원한 음료와 디저트로 찾아뵙겠습니다 뿅💙

로그인하지 않아도 누를수 있는 왼쪽 아래의 하트❤️
한번씩 클릭해주세요🍓 감사합니다!!